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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환급일반
갈등관리를 위한 협업과 소통의 기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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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과정소개 | 효율적인 갈등관리기법과 소통방법을 통해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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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학습목표 | 갈등관리를 위한 협업과 소통의 기술에 대해 알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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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학습대상 | 갈등관리 교육의 필요성이 있는 기업의 임직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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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학습방법 | 온라인 교육 ( PC + 모바일 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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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강사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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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평가항목 | 진도율 | 과제 | 진행단계평가 | 최종평가 | 총점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평가비율 | - | 0% | 10% | 90% | 100점 |
| 수료기준 | 80% 이상 | 0점 이상 | 0점 이상 | 0점 이상 | 60점 이상 |
|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|
* 진도율 80 이상 * 진행단계평가 - 퀴즈 : 전체차시 50% 학습종료 시 선다형(각 10점)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% 반영 * 최종평가 - 시험 :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(각 5점)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90% 반영 |
| 차시 | 차시명 |
|---|---|
| 1차시 | 조직 내 갈등의 이해 |
| 2차시 | 조직 내 갈등의 유형과 전개 |
| 3차시 | 조직 내 갈등극복을 위한 방안 |
| 4차시 | 조직 내 갈등관리의 유형 |
| 5차시 | 갈등관리의 전략과 기술 |
| 6차시 | 갈등해결방법과 조정 프로세스(ADR) |
| 7차시 | 조직 내 소통의 중요성 |
| 8차시 | 조직 내 소통지수와 활성화 |
| 9차시 | 조직 내 소통과 협력을 촉진하는 퍼실리테이션 |
| 10차시 | 조직 소통(갈등예방)을 위한 대화법 |
| 11차시 |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|
| 12차시 | 조직 내 구두 커뮤니케이션 |
| 13차시 |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|
| 14차시 | 탁월한 리더의 커뮤니케이션 |
| 15차시 | 조직 커뮤니케이션 매체와 유형 |
| 16차시 | 협업과 소통에 필요한 리더의 설득스킬 |
| 작성자 |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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